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함안맛집] 국보반상 🥣✨ 가족, 친척, 지인 모임 깨끗하고 정갈한 한식집

by 야생약초 2023. 3. 5.

 
경남 함안에서 친척 어르신들 모임 회식을 했는데요, 
방문한 식당이 너무 만족스러워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국보반상

경남 함안군 산인면 산인로 331 
화~일 11:30~20:00
화~일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장 완비 
☎️ 055-583-8252
 

 

 

[출처] 카카오맵 로드뷰

네비에 주소 찍고 쭉 오시다보면 '국보삼계탕' 입간판이 보이실텐데요
화살표 따라 안으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출처] 카카오맵 로드뷰

어피치 복숭아 스티커 붙어 있는 곳이 주차장이예요!
주차장은 아주아주 넓어서 걱정 안하셔도 돼요 : ) 
 

[출처] 카카오맵 로드뷰

바로 이 검은색 건물이 '국보반상'이예요
바로 옆에는 국보삼계탕이 있구요 : ) 
 

저희 모임 인원이 총 18명이었는데요 
국보반상 사랑채 4,5,6번방에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음식소개

보리굴비한상 메뉴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밑반찬이 정말 많이 나왔는데요 소개해드릴게요!
 

샐러드, 묵, 각종 나물 채소 반찬들이 많이 나왔구요
간이 딱 알맞아서 밥 없이 반찬만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목이버섯, 명란젓, 문어숙회, 김치도 나왔어요 
정갈하고 맛있는 반찬들이 많아 김치는 손도 대지 않았어요 ㅋㅋ 
 

조개무침도 있구요
 

기다렸던 국보반상 대표메뉴 보리굴비!
4인분만큼 나온거구요, 1인 1마리씩 먹으면 딱 좋더라구요 : ) 
 

마지막 후식으로 식혜가 나왔습니다. ㅎㅎ 이전에 숭늉도 주시는데 그건 못찍었네요
 


 
찍은 사진이 많이 없어서 함안맛집 국보반상 포스팅은 여기까지구요 
#내돈내산 방문결과 가족, 친척, 지인들 모임회식으로 딱 좋은 공간이었어요 
주차장도 넓어서 다인원 수용에도 문제 없구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일행끼리 담소 나누며 맛있는 음식도 먹으며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