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벚꽃명소] 벚꽃이 만발하는 진해 경화역 🌸💗 - 경화역벚꽃길, 주차, 화장실

by 야생약초 2023. 3. 29.


경남 진해는 '벚꽃명소'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서울 경기에서도 많은 관광객이 찾아올 만큼 경치가 아주 아름다운 곳이예요

📍

 경화역벚꽃길 

 경남 창원시 진해구 경화동 850-3 

*화장실 있음 (줄 길어요 휴지 지참하세요)

📍

경화역 공영주차장


공영주차장에 주차공간이 부족하니 경화역 인근 갓길에 주차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경화역 공원 입구 앞
여기서부터 기찻길이 시작됩니다
(폐역이라 기차는 운행하지 않으니 안심하세요)

평일 낮중에도 꽃구경 온 인파가 정말 많았어요.

🌸💕🌸💕🌸💕🌸💕

 

여기저기 활짝 핀 벚꽃을 보니 정말 힐링되네요.

저 기차는 운행이 중지된 관람용 기차에요. ㅎㅎ
마침 기차 앞에서 바이올린을 켜는 연주자가 있네요.

아름다운 선율 잘 들었습니다! 🎻🎶

산책하는 강아지들도 정말 많았아요
꽃 구경보다 강아지 구경하는 재미가 더 쏠쏠했습니다

생후 4개월 된 아기 강아지 🐶

경화역 공원 간이 무대에서 버스킹 공연도 하더라구요

알파카어쿠스테이지 라는 팀이 이태원 클라쓰 OST, 벚꽃엔딩, 국가대표 OST 버터플라이 곡을 불러주셨어요

다음은 포숑포숑 이라는 버스킹 팀
오빠야, 돈까스는 못참지, 그리고 제가 정말 좋아하는 자우림의 스물다섯 스물하나 라는 노래를 들려주셨어요

공연 사진을 찍으며 호응하는 관객도 많았답니다

가까이서 찍어 본 벚꽃

 

아장아장 솜사탕 같은 비숑프리제


사랑하는 연인, 친구, 가족과 함께 진해 경화역에서 벚꽃 구경하며 좋은 시간 가지시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