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진해맛집 영우 | 진해 이동맛집 | 이동 고깃집 | 소고기구이가 맛있는 집 (feat. 상남동 영선)

by 야생약초 2023. 3. 25.

창원 상남동 이자카야 일식당 '영선' 아시나요?

 

 

저는 한번 가보고 가게 분위기에 반해 지인들과 두어번 정도 더 다녀왔는데요, 
최근 '영선' 사장님께서 진해 이동에 소고기구이 고깃집을 신장개업 하셨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품질 좋은 맛있는 고기에 깔끔한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어 소개해드릴게요.
 


 

영우

경남 창원시 진해구 동진로 21 회색간판
우림필유 사거리에서 철길따라 200m
석동 사거리에서 철길따라 400m
영업시간_17시~22시
주차_인근 도로갓길에 주차
T. 0507-1324-4713
 

 
 

 

 
  ※진해 군항제 기간(3.25~4.2.) 동안에는 영업시간이 앞뒤로 연장되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토/일 12:00-23:00
-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월~금 16:00-23:00

'영우' 가게 외관입니다.
저녁 시간에 가서 주변이 어두웠지만 통유리창에 조명이 밝아 멀리서도 눈에 잘 띄어 쉽게 찾아올 수 있었어요
 
 

고기 저장고가 홀에 있어서 내가 먹는 고기가 어떤 품질인지 대략 확인할 수 있는데요, 신선한 고기를 취급하고 있으니 믿고 이용하셔도 좋다는 사장님의 프라이드가 느껴졌어요.
 
 

천연 수입 대리석 테이블 위에는 1986년 생산된 bose 스피커 사운드가 비치되어 있었어요 (가게 bgm 사운드가 풍부했던 이유)
 

'영우' 메뉴판

                                            「 

급냉 한우로스구이 등심(100g) 13,000원
급냉 한우로스구이 새우살(100g) 23,000원
알등심 옛날불고기 9,000원
etc 

                                                」

 

 저는 한우로스구이 등심 3인분을 주문했어요
 

 

기본 반찬은 각종 양념장과 파무침, 쌈채소가 나와요
 

이건 계란찜인데요 
일반적인 고깃집 계란찜이 아니라 보들보들한 우유푸딩 같은 식감이었어요
계란찜이 이렇게 정성스럽다니 .. ! 
 

급냉 한우로스구이 등심이 나왔어요!
같이 준 큐브형태의 고기 비계는 판을 닦는 용도로 쓴답니다
 

이건 알등심 옛날불고기
오픈 이벤트로 서비스로 주셨어요 (^_ ^)b
 

요즘 푹 빠져있는 하이볼 ...... ! 
전 조니워커 하이볼로 주문했답니다 
 

깻잎 위에 잘 구워진 한우구이, 마늘, 양념장, 절임채소까지 싸서 한입에 쏘옥~
음~ 존맛탱
 

이게 머냐구요.. ? 
우렁 쌈장인데요 !!!!! 저도 처음에 생소해서 맛있을까.. ? 했는데 
쩝쩝박사로서 강추드립니다 
(우렁 내가 다 건져 먹어서 짝꿍아 미안 ^ ^;)
 

양껏 먹고도 맛있어서 추가 3인분을 주문했어요
 
 

왼쪽은 속젓볶음밥(4,500원)
오른쪽은 한우등심 된장찌개(8,000원)
고기 먹을 때 공기밥은 별도로 주문하지 않았기에, 공기밥 대신 속젓볶음밥을 주문했고요
저 된장찌개 진짜 요물입니다.. 
이거 점심특선으로 팔아주세요 .... ♡
 

 

고깃집 사이드메뉴 된장찌개에 이렇게 고기가 두툼 푸짐하다고요?
가상현실이 아닐 수 없습니다
 

배부르게 양껏 먹고 계산대에 요구르트도 야무지게 챙겨먹었어요 
 
 

창원 상남동 이자카야 '영선' 사장님이 진해 이동에 신장개업한 소고기구이 고깃집 '영우'
가족, 친구, 연인과 소담한 저녁식사하기 좋은 장소로 인 것 같네요,
 
현집사의 #내돈내산 #솔직리뷰였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