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창원 마산역 근처 깔끔한 비즈니스 호텔 '다이노스 호텔'

by 야생약초 2022. 10. 22.

 

안녕하세요 ! 

 

오늘은 최근 다녀온 창원 마산역 근처 깔끔한 비즈니스 호텔 한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DINOS HOTEL 

다이노스 호텔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석전동16길 50

055-296-5658 

주차장 있음

기본 어메니티 제공

 

 

저는 '야놀자' 어플에서 <늦은입실> 할인을 받아서

1박 50,000원에 결제했어요 

 

 

 늦은입실 체크인 22:00 / 체크아웃 12:00 

 

 

 

 

 

먼저, 1층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 안내실로 갑니다

 

 

 

 

3층 안내실에서 예약자 이름을 말하고 카드 키를 받아서 올라옵니다

제가 배정 받은 객실은 다이노스 호텔 503호실이네요 !

 

 

 

 

입구 문 앞에는 실내용 슬리퍼 2켤레가 있었는데, 한 켤레는 제가 신었습니다 ㅎㅎ 

 

 

 

 

입구로 들어오면 바로 오른편에 욕실이 있습니다

숙박업소에 가면 가장 먼저 체크하는 것이 화장실 청결도인데요,

 

창원 마산역 앞 다이노스호텔은 청결이 잘 유지되어 있는 깔끔한 모습이었어요 :)

 

 

 

 

컨디셔너, 샴푸, 바디워시가 구비되어 있네요 !

아래에서 기본 제공되는 다이노스 호텔 어메니티도 소개해드릴게요

 

 

 

 

욕실을 나와, 객실 안으로 들어오면 바로 있는 화장대 모습입니다

 

 

 

 

수건타올 4개, 샤워가운 2개, 샤워타올 1개가 있네요 

 

 

 

 

모기퇴치제, 스킨, 로션, 빗 2개, 드라이기도 준비되어 있어요

 

 

 

다이노스 호텔은 3층 안내실 옆에서 '멀티샵'도 운영하고  있었는데요,

숙박 대실 손님 모두 이용 가능하며 일일 이용 요금은 1인 3,000원이네요

 

조식 메뉴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베드는 혼자 쓰기엔 충분히  넓었구요 

 

 

창문은 거울형이라 화장대까지 가지 않아도 

실시간 몰골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침대 옆에는 협탁

테이블, 의자가 있었는데요

 

2인이 이용한다면 의자가 하나뿐이어서 이건 아쉽네요 

 

 

모네 작품 레플리카로 걸려있었구요

 

 

에어컨은 삼성 벽결이형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어메니트 키트 안 내용물입니다

있을건 다 있네요~

 

 

엘베에 키 박스가 있어서 퇴실 시 여기다 카드만 두고 내려가면 됩니다

 

 

지금까지 창원 마산역 가성비 좋은 비즈니스 모텔 '다이노스 호텔'에 대해서 리뷰해보았습니다

 

마산에 방문해 숙박하실 일이 생긴다면 역과 근접한 다이노스 호텔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