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오딧세이 vs 오브셀라, 당신의 선택은?

by 야생약초 2022. 8. 29.

 

오딧세이 vs 오브셀라

이게 뭐냐고요?

최근 제가 방문했던 식당 이름입니다


오딧세이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합성남3길 38
055-253-3673

 

가게 벽에 수상한 사진이 하나 걸려 있는데요?

 

박정희 전 대통령 사진이네요

 

가게 천장에 계란판으로 도배되어 있던데 

방음 때문에 이렇게 해놓으신 건지? 

궁금해서 여쭤봤는데 웃으면서 답을 안해주셨어요

괜히 더 궁금해졌다죠

 

그래서 찾아봤습니다

 

○○ 계란판 쓰임새 ○○

계란판은 흡음 (소음을 줄이는 효과) 기능은 물론, 단열기능도 있어 난방비를 아낄 수 있다

 

호프집에 왔으니 생맥주는 기본이죠? Cheers!

 

 

남친님이 간판에 적힌 양념통닭을 먹고 싶어했는데,

더이상 취급 안 한다고 하셔서 아쉬운대로 닭발볶음을 주문했어요

원하던 양념통닭 맛이 나서 남친님이 좋아했어요

사실 저는 닭발을 살면서 한번밖에 안 먹어 봤거든요

 

맛을 떠나서 그냥 생긴게 징그럽고 식감이 별로라고 생각했어요

그래도 남친님이 먹고 싶어하던 거니까 애써 티는 안내고 열심히 먹었는데, 

세월이 많이 흘러서 그런지 또 먹을 만하게 느껴지더라고요?

 

시간이 지나면 입맛도 변하나 봅니다

 


오브셀라
경남 창원시 의창구 용동로57번길  18 시그니처M 204호
0507-1306-4334


시그니처M 빌딩 204호

창원한마음병원 맞은편, 한아름약국 2층에 위치해있어요

저기 ♡하트♡ 표시해둔 계단으로 걸어올라가면

 

이렇게 바로 왼편에 오브셀라가 있답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오브셀라는 원래 창원 사림동 창원대 삼거리 인근 반지하 건물에 있는 식당이었어요

그때부터 파스타 맛집, 샐러드 맛집으로 아주 아주 유명세를 타고 있었기에

테이블링으로 대기 예약을 하고 방문할 정도로 인기 많은 짱 맛집이었어요

 

그런데 어느덧 가게규모를 키워 창원한마음병원 쪽으로 확장이전을 했더라구요 !

 

테이블에 비치된 태블릿으로 비대면 주문을 할 수 있게 되어 있어서 정말 편리했어요

 

감성 가득한 인테리어 

오픈키친으로 되어 있어 맛도 좋지만 위생과 청결도 자신있다는 가게의 자부심이 느껴졌어요

신뢰도 업 업 !

 

리코타 치즈 샐러드

예전에는 먹물 호밀빵은 없었던 것 같은데, 구성이 풍부해졌어요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명실상부 창원맛집 

기존 메뉴를 고수하는 것도 좋지만

어떻게 하면 더 맛있고 정성스러운 메뉴를 손님께 대접할까,

치열하게 고민하는 곳이라면  더더욱 애정하게 돼요

 

말차 레몬 에이드 

에이드가 이렇게 예뻐도 되나요?

맛은 물론 비주얼까지 완전 뉴진스가 따로 없어요

 

항정살 먹물 리조또

이건 신메뉴인가봐요! 구 오브셀라에서는 못 보던 메뉴예요

오브셀라 방문하신다면 이 메뉴도 꼭 꼭 추천드려요 

 

치킨 크림 리조또

이건 구 오브셀라에서도 자주 먹었던 메뉴예요 

주변 테이블에서도 많이 드시는 걸 보니, 스테디로 늘 잘 나가는 플레이트 같아요

 

 


 

이름은 비슷하지만 극과 극인 식당

오딧세이와 오브셀라,

 

여러분의 선택은 어떤가요?

 

이만 포스팅을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