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마산곰탕' 마산 양덕동 NC파크 맛집

by 야생약초 2023. 3. 31.

저는 야구의 야 자도 모르는 사람이지만
야구장 앞 곰탕 맛집은 알고 있는데요
바로 마산 NC파크 야구장 앞 '마산곰탕'입니다

 

📍
마산곰탕

창원시 마산합포구 산호동 25-25
주차_NC파크 주차장(평일 1시간 무료)
T. 055-241-5522

 
 

진지한 궁서체로 '마산곰탕'이라고 쓰여진 간판을 찾아오시면 됩니다.

입식 테이블도 있고 좌식 테이블도 있네요.

 

메뉴판

저는 특곰탕 13,000원을 주문했습니다.
곰탕, 설렁탕, 수육은 모두 국내산 육우를 사용해요.
메뉴별 원산지가 명시되어 있어 신뢰감 상승!

 

 

테이블엔 후추, 왕소금, 수저통이 셋팅되어 있구요.

밑반찬으로 김치, 깍두기, 부추무침, 고추, 양파, 쌈장이 나온답니다.

특곰탕 대령이오~
공기밥과 함께 나와요.

 

고기 잡내 1도 안나고 완전 부드러웠어요.
곱배기나 특으로 잘 안 먹는 사람인데 특곰탕 한 그릇 싹싹 비우고 왔네요. ㅋㅋ

야구장 근처 속이 확~ 풀리는 맛집을 찾으셨다면
'마산곰탕' 한번 방문해보심을 추천드립니다 현집사의 #내돈내산 #솔직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