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김해 장유 참치전문점 '김장사참치'

by 야생약초 2023. 4. 2.

 

평소 참치회는 비싸서 잘 찾아먹진 않는데,

장유에 가성비 참치회 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와봤습니다

📍

김장사참치

경남 김해시 번화1로68번길 23

매일 17:00-24:00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T. 055-322-3753

 

 

 

김장사참치 김해장유본점입니다.

장유는 정말 오랜만에 오는 것 같은데요.

주차는 가게 바로 앞에 갓길 주차(주차선 있음) 가능해서 여기다 댔어요

 

같이 온 일행 수 만큼

스페셜 1인 39,000원을 주문했어요

 

미리 예약하고 와서, 룸으로 안내 받았습니다.

조용하고 깔끔하더군요.

 

각종 밑반찬 구성도 다양해서 좋았어요.

 

흰쌀죽과 미소장국

 

밑반찬 2222 

참치미나리무침 저거 요물이던데요

 

참치회 첫번째 라운드 

사실 참치 부위(?)는 잘 몰라서

뭐가 뱃살이고 뭐가 볼살인지도 잘 모르고 먹었어요 ㅋㅋ 

 

두번째 라운드 참치

따로 요청 안해도 알아서 계속 넣어주셨어요

배터질뻔

 

메로구이

이것도 처음 먹어봤는데요

메로 라는 생선이 있는지도 몰랐네요

 

새우튀김과 고구마 튀김

세번째 라운드 참치

 

이건 따로 요청해서 받은 네번째 라운드 참치

 

 

 

마지막 라운드 식사는  알밥이에요~

 


김해 장유에 이런 가성비 참치회 맛집을 알게 되어서 좋네요

다음에도  종종 와야겠어요 

 

현집사의 #솔직리뷰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